‘극과 극 성향’ 이장원·배다해 부부, 소통 방법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tvN·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에서 예비부부,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소통쇼를 선보인다.

8일 오후 7시50분 tvN에서 방송되는 ‘김창옥쇼 리부트'(연출 정민식, 성정은) 3회에서는 ‘아직 늦지 않았어요. 지금 헤어지세요’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50쌍의 예비, 신혼부부와 더불어 결혼 2년 차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강연에 참석한다.

김창옥은 결혼에 있어 사랑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로 언어를 강조해 눈길을 끈다. 상대의 언어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이 관계 유지를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 이어 결혼 생활은 논리만으로는 풀어낼 수 없는 부분들이 존재한다면서 자신의 경험과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 유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강연을 선사한다.

또한 이날도 예비, 신혼부부의 다양한 고민이 공개된다. 극과 극 성향이라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는 물론, 결혼 후 삶의 불확실성 때문에 고심하는 예비부부, 결혼 생활을 하며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처한 신혼부부까지, 김창옥은 이들의 고민에 공감하는 한편 마법 같은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고.

제작진은 “특히 김창옥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속마음은 물론, 말과 행동까지 꿰뚫어보는 통찰력으로 놀라움을 안겼다”면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들이 꼭 알아야 할 김창옥만의 진정성 가득한 소통 비법을 들려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31008_0002475458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아실리온의 핫이슈 리포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