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맘스터치 도쿄’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팝업스토어다.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매장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5개 층으로 운영된다. 1층에서는 싸이버거, 케이준양념감자 등 메뉴를 조리해 제공한다.
2∼4층은 음식을 먹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은 웹툰 ‘재혼황후’와 협업해 일러스트와 굿즈 등으로 조성된 공간이다. 국내 매장처럼 반죽 묻히기부터 튀기기까지 모든 조리 과정을 주방에서 수제 방식으로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소비자에게 우리 토종 버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
– 출처 : https://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8753204&code=61171811&sid1=c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