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이지훈, 와이원 전속계약…황정음·이범수 한솥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범죄도시 3, 4’에 출연한 배우 이지훈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지훈과 한 가족이 되었다. 장르 불문하고 멈춤 없는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이지훈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대중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배우 이지훈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
배우 이지훈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지훈은 영화 ‘범죄도시 3, 4(23, 24년)’, ‘달짝지근해: 7510(23년)’, ‘공기살인(22년), ‘미션 파서블(21년)’, ‘해피 뉴 이어(21년)’ 등과 드라마 ‘살인자ㅇ난감(24년)’, ‘고려 거란 전쟁(24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1, 2(20, 21년)’, ‘허쉬(21년)’ 등 20여 년 동안 드라마 30여 편, 영화 20여 편에 출연했다.

이지훈은 ‘범죄도시’ 3에 이어 4에도 합류, 마석도(마동석 분)의 후배이자 곁을 지키는 베테랑 형사 양종수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 연기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가 하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외과의사 이지훈으로 분해 이익준 (조정석 분)과 장겨울(신현빈 분)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거나 탁구 대결에서 코믹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편,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류승범, 예수정, 황정음, 이범수, 이엘, 김선화, 도지한, 진소연, 주보영, 전혜원, 김태영, 서이라, 김태정, 이재준, 곽희주, 박창훈, 김시은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매니지먼트 업무와 영화∙드라마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출처 : https://www.joynews24.com/view/1748384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댓글 남기기

    아실리온의 핫이슈 리포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