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2026학년도 모의면접 성료

(성신여대)
(성신여대)

성신여자대학교는 지난 7일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제 면접기회를 제공하는 ‘2026학년도 모의면접’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2025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모의면접은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돕고 면접 전 과정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면접에는 성신여대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성신여대에서 제공한 자체 양식의 약식 학교생활기록부를 기반으로 면접에 응시했다. 1인당 10분 면접과 5분 피드백으로 진행된 모의면접을 통해 태도, 답변 내용 등 핵심 평가 요소에 대한 개별 맞춤형 피드백을 즉시 제공받음으로써 면접 실전 감각 향상에 도움을 받았다.

노신경 성신여대 미래인재처장은 “성신여대는 수험생들이 면접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줄이고 실제 전형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매년 실전형 모의면접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이 본인의 강점과 보완점을 파악하고, 면접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값진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뉴스

한편, 성신여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는 오는 9월 8일 오전 11시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전형 일정과 내용은 성신여대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https://www.etoday.co.kr/news/view/2477268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댓글 남기기

    아실리온의 핫이슈 리포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