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이마트24는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지난해 월별 컵라면 매출 지수를 살펴본 결과, 무더위가 한풀 꺾이는 9월부터 100대 지수를 기록하며 연평균 이상 매출을 기록하다가 10월부터 12월까지는 110~120대의 지수를 기록하며 컵라면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이마트24는 별첨스프 3종으로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컵라면을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내놓아 컵라면 고객 잡기에 힘을 쏟겠다는 구상이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은 상품명에서도 유추해 볼 수 있듯이 돈사골과 새우로 메뉴를 차별화했으며, 된장과 진한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새우와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함유해 특유의 감칠맛을 구현해 낸 상품이다.
특히 새우라면 특유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꼬들꼬들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의 가격은 2000원이며,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다음 달에는 ‘2+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30925_000246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