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영재 기자] 가수 지드래곤의 미담이 공개됐다. 콘서트에 앞서 그는 공연장 인근 주민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28일 온라인 상에는 ‘콘서트 장 주변 주민들에게 쓰레기봉투 선물 돌린 지드래곤’라는 제목의 인증글이 올라왔다.
작성자에 따르면, 공연 주관사인 쿠팡플레이와 지드래곤 측은 고양종합운동장 인근 주민들에게 20L짜리 종량제 봉투 한 묶음을 선물했다고 전해졌다. 종량제 봉투의 투명한 겉면에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가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됩니다. 주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지드래곤이 준비한 선물에 누리꾼들은 “센스 있다”, “실용적이고 좋다”,”역시 지드래곤”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같은 사례는 예전에도 있었다. 지난해 가수 아이유는 콘서트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인근 주민들에게 “주민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쓰레기봉투를 선물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투 배드(TOO BAD) (feat. Anderson .Paak)’, ‘드라마’, ‘파워’, ‘홈 스위트 홈(HOME SWEET HOME)’ 등의 곡들이 무대에 올라 팬들의 큰 기대를 모은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 출처 : https://tvreport.co.kr/breaking/article/893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