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비투비 임현식과 듀엣 호흡…레전드·올라운더 만남(공식)

신화 이민우, 비투비 임현식과 듀엣 호흡…레전드·올라운더 만남(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민우 (M)가 비투비(BTOB) 임현식과 듀엣 호흡을 맞춘다.

린브랜딩은 9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이민우 (M) 새 디지털 싱글 ‘다시 (With.임현식 of BTOB)’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민우 '다시' 커버 이미지 [사진=린브랜딩]
이민우 ‘다시’ 커버 이미지 [사진=린브랜딩]

공개된 이미지에는 애틋한 눈빛과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이민우 (M)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이번 신곡 ‘다시’에 비투비 임현식이 함께 참여한다는 사실까지 깜짝 발표돼 기대를 모은다.

임현식은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를 통해 섬세한 감성과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표현해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다시’를 통해서는 어떤 매력적인 보컬을 선사할지, 이민우 (M)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다시’는 이민우 (M)가 솔로로서는 처음 도전하는 세련된 브릿팝 장르 기반의 트랙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고마움과 애정을 가득 담고 있는 선물 같은 노래다. 이민우 (M)가 직접 곡 기획과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임현식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져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1세대 레전드 아이돌’ 이민우 (M)와 ‘올라운더 아이돌’ 임현식 두 사람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봄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시’가 예상을 뛰어넘는 두 아티스트의 역대급 만남으로 완성된 작품인 만큼, 올 봄을 대표하는 포근한 노래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민우 (M)가 솔로 가수로서 10년만에 선보이는 신곡 ‘다시 (With.임현식 of BTOB)’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출처 : https://www.joynews24.com/view/1706298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댓글 남기기

    아실리온의 핫이슈 리포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