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일주’ 기안84X유태오, 뉴욕 상봉…맨해튼 버스킹

‘음악일주’ 기안84X유태오, 뉴욕 상봉…맨해튼 버스킹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기안84와 유태오의 뉴욕 상봉을 공개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스핀오프로 기안84와 유태오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기안84와 유태오가 뉴욕에서 상봉했다. [사진=MBC ]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기안84와 유태오가 뉴욕에서 상봉했다. [사진=MBC ]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일 첫 번째 여행지인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던 기안84가 유태오를 만나 여행 중인 현장이 담겼다. 두 사람은 뉴욕에서 극적으로 상봉해 브루클린, 맨해튼을 누비고 있다고.

특히 이번 여행의 주제가 음악인 만큼 악기 상점에 방문하는 것은 물론 맨해튼 한복판에서 버스킹에 나선 이들의 감성 충만 모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타를 연주하는 유태오와 기안84는 과연 어떤 곡을 선보였을지, 이들의 음악적 케미스트리 역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여행에서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안84와 유태오가 공원에서 운동을 마친 후 동심으로 돌아가 물놀이까지 제대로 즐기는 풍경이 눈길을 끈다. 짧은 시간 동안 급속도로 친해진 것 같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순간들이 기안84와 유태오의 음악 여행기를 더욱 고대하게 만든다.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출처 : https://www.joynews24.com/view/1738774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댓글 남기기

    아실리온의 핫이슈 리포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