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 연하와 동거… 안젤리나 졸리와 8년째 ‘이혼’ 중인 브래드 피트 근황

26살 연하와 동거… 안젤리나 졸리와 8년째 ‘이혼’ 중인 브래드 피트 근황

[TV리포트=유지호 기자]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문제로 8년째 싸우고 있는 배우 브래드 피트의 근황이 공개됐다.

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영화 ‘포뮬러1’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에 도착한 브래드 피트의 모습을 공개했다.

브래드 피트는 60세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세련된 모습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는 흰색 셔츠와 흰색 청바지로 화이트 패션을 완성했다. 셔츠의 단추는 가슴까지 풀려있었고 목에는 금목걸이가 여럿 걸려있었다.

검은색 선글라스를 쓴 채로 짧은 금발 머리가 바람에 휘날리는 브래드 피트의 모습은 도저히 그 나이의 중년으로 보이지 않았다.

브래드 피트는 레이싱 영화 ‘포뮬러1’의 촬영을 위해 런던 메이페어 지구에 있는 해당 촬영장을 방문했다.

촬영은 그가 포커 게임을 위해 라스베이거스의 한 클럽에 참석하는 장면으로 알려졌다. 브래드 피트는 은퇴한 포뮬러 원 카레이서 역을 맡는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현재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의 이혼으로 논란이 계속되는 중이다.

그는 오클라호마주에서 별거 중인 아내와 현재 8년 동안 이혼 소송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래드 피트는 현재 26살 연하의 연인과 동거 중인 상태다.

둘은 자녀 대부분이 성인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섯 자녀에 대한 양육권을 놓고 분쟁 중이다.

현재 자녀들은 어머니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하는 중이다. 자녀들과 브래드 피트의 관계는 좋지 못하다고 알려졌다. 지난 6월(현지 시간) 그와 안젤리나 졸리 사이의 딸 샤일로는 18세 생일이 되자 법원에 ‘샤일로 졸리 피트’를 ‘샤일로 졸리’로 바꾸는 개명 서류를 제출하기도 했다.

‘포뮬러1’은 2025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파라마운트 픽처스, 컬럼비아 픽처스


– 출처 : https://tvreport.co.kr/world/article/820387/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댓글 남기기

    아실리온의 핫이슈 리포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